00seperator01x122

It outsourcing

아이라이즈는 의료정보, OCS, EMR, EHR 부분에서 다년간 IT아웃소싱을 성공적으로 해왔으며 해당 산업 특성에 맞는 시스템의 운영관리 Know-How 및 최고의 우수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고객 사에 대하여 보다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정보시스템의 전략적 활용을 증대시켜 고객사의 경쟁력을 한 단계 레벨 업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지원관리의 효율화

효율적 지원관리
시설 및 운영환경 관리의 전문화
.

응답시간 단축

사용자 응답시간 향상
품질지표 관리로
제공서비스 수준향상

운영인력 전문화

기술인력 전문화
운영인력의 효율화
.

장애처리 체계화

체계적인 장애관리를 통한
신속한 대응 및 복구와 장애감소
장애관리 노하우의 축적 및 전문화

Help Desk 운영

통합 Help Desk 운영으로
고객 친절도 및 만족도 향상.
.